HOME > 옹기장터 > 내열뚝배기류


황토볼
판매가격 : 0원   
포인트 : 0
구성 : 1봉지 6kg
크기 : .
구매수량 :
    

*공장전화주문:063-636-5004
⊙ 제 품 명 : 황토볼 (황토의 원적외선 효과를 직접 느껴보세요.)
⊙ 용 량 : 1봉지 6kg
⊙ 재 료 : 황토 100%
⊙ 구 성 : 황토볼은 크기가 약 8~15mm되도록 황토를 둥글게 반죽하여 구운 황토입니다.
⊙ 지 압 용 : 전자레인지에 넣고 2~3분간 뜨겁게 하거나 레인지가 없으면 물에 꿀여서 수건에 싸서 밟거나 아니면 그냥 밟으면 지압효과가 좋습니다.
⊙ 옹기에 담아서 물을 부운다음 드시면 됩니다. 물론 물맛도 아주 좋아지구요. 가정에서는 생수나 수돗물을 넣고 드실 수 있습니다.
식수용옹기나 이미 가지고 계시는 옹기에 넣고 수돗물이나 생수를 부은 뒤 물을 드시면 됩니다.

▶재질 : 황토
▶구성품 : 상세설명참조
▶크기 : 상세설명참조
▶동일모델 출시년월 : 1992년 3월
▶제조자 : 인월요업
▶제조국 : 대한민국
※ 모든 제품은 운송비를 제외한 공장도 가격에 저렴하게 판매되며, 배송료는 착불 입니다.
※ 기본 최저 택배비는 4천원이며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는 달라집니다.
※ 택배가 수령지에 도착하면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 택배비를 선불로 하실경우 미리 저희에게 전화 주신 후에 선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옹기류의 특징
천연유약을 사용함으로서 인체에 전혀 무해하며 각 제품 용도에 따라 저장용 옹기의 경우 김치는 물론 고추장, 된장 등 자연발효가 필요한 식품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Owing to use of natural glazes, we can preserve foods which need natural fermentation such as kimchi, red pepper paste, soybean paste, spy sauce for a long time.
• 무공해질그릇
옛부터 전해 내려오는 옹기는 순수한 황토와 천연유약을 사용함으로써, 적당한 습도와 공기의 통풍으로 기물자체가 숨을 쉬며, 음식물을 자연발효시켜 맛과 신선도를 장기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는 최상의 기물로서의 특징이 있습니다.
선조의 순수한 전통 기법을 재현하여 화공약품이 전혀 사용되지 않는 잿물유약과 불의 조화로 형성된 기물이기 때문에 화려하고 고른 색채가 아닌 투박하고 자연적인 서민의 옹기로서 또 하나의 특징이 있습니다. 자연적인 발효가 이루어져야 제맛을 내는 김치는 물론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은 우리의 옹기만이 그 맛과 신선도를 유지할 것입니다.
특히 인월요업의 옹기류는 무공해 옹기로서 유약의 성분이 천연 잿물을 만들어 유약으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오랜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월요업의 옹기의 특징은 색상의 투박함에도 불구하고 제품의 디자인이 그 어떤 옹기보다도 뛰어나고 섬세하다는것이 재품이 오랜동안 명품으로 알려지고 있는 이유라고 볼수 있습니다.

※ 배송시 발생되는 파손의 위험은 전혀 없으며,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제품 파손 및 이상시에는 100% 보상 해 드립니다.

※ 모든 제품은 공장도 가격에 저렴하게 판매되며, 배송료는 착불입니다.
• 배송료를 착불정책으로 하는 이유는 옹기 제품의 특성상 2개 이상의 주문시에 부피에 따른 포장 규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분들의 정확한 택배비용 지불을 위해 착불정책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 일반 쇼핑몰의 경우 배송료를 무료로 표기하고있지만 실제적으로는 개별 상품마다 배송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이는 예를들어 부피가 작은 제품을 다량 구매시에도 받는 택배 수량은 제품을 하나로 포장해서 하나만 받게 되지만 실질적으로는 구매 상품갯수만큼의 택배비용을 지불하시게 되어 결국 필요이상의 택배비지출 만큼의 손해를 보게되는 것입니다.
저희 인월요업은 소비자분들께서 정확한 택배비용을 지불하기위해 착불정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착불여건이 안되어 택배비용을 제품 가격과 함께 선불로 미리 지불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구매하실 제품을 정하신 후에 전화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제작이 이루어지는 제품의 경우 수작업으로 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설명에 표기된 치수보다 약간의 오차가 생길수 있습니다.

9건의 상품평이 있습니다.
작성일 제 목 선호도 글쓴이
2016-02-18   구입하고 싶은데 제작중단되었는지요 ㅇㅇ
2015-03-13   황토볼 박선희
2014-04-13   황토볼 pia5
2012-11-30   황토볼 김소현
2012-09-11   구매요청 고운
 [1[2]